밥캣 어패럴, 23FW 컬렉션 담은 팝업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라이프스타일웨어 밥캣 어패럴은 23FW 컬렉션의 2차 드롭 제품을 출시하고 무신사 스퀘어에서 팝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밥캣은 이번 2차 드롭 제품을 통해 겨울 시즌을 겨냥한 헤비다운부터 레이어 시스템의 하드쉘 재킷 등 원단과 기능에 혁신을 담은 주요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 브랜드 밥캣의 대표 장비 ‘스키드-스티어 로더’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구동방식인 탈부착 시스템과 ‘캐빈’의 마름모꼴 구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로 오리지널리티를 제품에 녹여냈으며, 밥캣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2차 드롭 제품 오픈과 함께 밥캣은 무신사 스퀘어 성수 3호점에서 이달 29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밥캣과 스웨덴 럭셔리 전기 바이크 브랜드 ‘CAKE’, 예술과 로봇공학을 결합한 키네틱 아티스트 ‘makerWon’ 정우원 작가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커스텀 전기 바이크도 전시된다.
1,500만 원 상당의 콜라보 커스텀 전기 바이크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팝업 또는 31일까지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밥캣 특별 기획전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밥캣 관계자는 “이번 2차 드롭 제품은 밥캣이 강조하는 기능과 혁신이 모두 담겨있다”며, “차별화된 고프코어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세대 고객을 주요 타겟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 현대차·기아 RV, 역대 최다 판매 눈앞…하이브리드 성장 견인
- 금값, 사상 첫 온스당 4000달러 돌파…"글로벌 불안에 안전자산 쏠림"
- AI 이어 양자까지…구글, 2년 연속 노벨상 수상자 배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2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3공영민 고흥군수 "농업재해 인정, 품질 저하 벼 전량 정부수매 건의"
- 4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5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6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7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8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9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10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