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Vibe on the Road’ 출간
베스트셀링 SUV 4종 오너 스토리 담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대표 베스트셀링 SUV 모델인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그리고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고 23일 밝혔다.
폭스바겐 SUV 모델을 실제로 구매해 운행 중인 4명의 오너들과의 인터뷰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북은 폭스바겐 오너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구안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티구안을 올드카로 만드는 꿈을 가지고 있는 리얼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공간의 여유가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2세대 투아렉의 안전성에 반해 다시 한 번 투아렉을 선택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 차량만 4대인 로열(loyal) 오너,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다양한 오너들이 폭스바겐 모델을 선택한 이유와 운행하면서 느끼는 매력 요소, 오너로서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장점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폭스바겐 오너들의 이 특별한 스토리는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인터넷 대형 서점, 그리고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파리바게뜨 영국 런던 웨스트필드점 오픈…글로벌 700호점 돌파
-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CP엑스트라’와 K-푸드 사업 확대
-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2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3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4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5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6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7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8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9“한눈에 보는 내 손 안의 하이원” 하이원리조트, 카카오맵 협업 실내지도 서비스 시작
- 10남원시,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