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전국 올리브영 매장 공식 입점

뷰티 전문기업 ㈜클리오코스메틱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오는 11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전국 1,200여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트루알엑스는 믿을 수 있는 고기능 원료 기반 건강식품 브랜드로 콜라겐, 엘라스틴 등 고기능성 이너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초고순도 글루타치온을 출시한 바 있다.
특히 신제품 ‘리치 화이트 글루타치온’이 지난 3월 중국 왕홍 ‘쉬샨’과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에서 방송 15분만에 21만포 전량 매진을 기록,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당시 ‘리치콜라겐’과 ‘리치 화이트 글루타치온’이 건강식품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리치콜라겐’, ‘리치 화이트 글루타치온’, ‘리치엘라스틴’ 등 이너뷰티 3종과 여성케어 2종을 바탕으로 11월 예정인 올영픽 행사와 함께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매장에 입점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트루알엑스는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접점을 늘려 올리브영 이너뷰티 TOP10 브랜드에 안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알엑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며, 올리브영을 비롯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재생에너지 전환’ 박차…“2040년 100% 전환”
- 현대차그룹 정의선,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축소’…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우려
- 길어지는 벤처 혹한기…탄핵 인용에도 ‘꽁꽁’
- 르노코리아, ‘커넥티비티’ 차별화…“차안이 놀이터”
- [이슈플러스] ‘도미노 위기’ 유통업계…폐업·법정관리 확산
-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조 ‘선방’…노태문 ‘시험대’
- CoinW, 라리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대만·홍콩서 활동"
- MBK, ‘차입매수’ 오스템임플란트 순익 급감에도 ‘1000억 배당’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개발공사, AI 챗봇 ‘모든지주임’ 도입…업무 혁신 본격화
- 2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소통하는 교장, 전북교육 살릴 리더 돼야”
- 3전북자치도교육청, 건축허브 도입…교육시설 설계공모 투명성 강화
- 4무주군, 명품 사과 생산 박차…병해충 예찰·방제 시범사업 설명회 개최
- 5무주군, 국도·철도·고속도로 국가계획 반영 총력
- 6진안군, 12일 ‘용담댐 수몰민 만남의 날’ 첫 개최
- 7화재 급증, 64초마다 울린 119…전북소방 1분기 신고 12만 건
- 8전주시,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강화…복지 사각지대 해소 박차
- 9전주시, 기린대로 BRT 사업 급물살…행안부 투자심사 최종 통과
- 10전북자치도, ‘우수중소기업인상’ 후보자 모집…11일까지 접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