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인천공항서 ‘임프린투’ 팝업 스토어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G생활건강은 새로운 뷰티 리추얼 브랜드인 ‘임프린투’ 팝업 스토어를 오는 12일까지 인천국제공항에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 프린터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더현대 서울, 무신사테라스 홍대, 다양한 축제와 야외 행사에서 선보이고 있다.
팝업 매장은 공항 제2터미널 동편(209구역) KAL 라운지 앞쪽에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6시 반부터 오후 9시 반까지며, 매장을 방문하면 비행기를 타기 전 떠나려는 국가의 테마로 타투를 새기고 여행의 묘미를 더할 수 있다. 또 데일리 타투 체험과 나만의 러기지택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도 가능하다.
팝업 매장에선 면세 한정 할인가인 254달러(약 34만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담당자는 “여행에 나선 고객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임프린투를 구입하고, 해외에서 색다른 고객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글로벌 직영몰에서도 판매 중인 임프린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태국, 싱가포르 등 총 41개국으로 배송된다. 전세계 193개국에서 월 평균 6만7,000명이 임프린투 글로벌 직영몰을 방문했으며, 배송 가능한 국가와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민국 관광 수도 강원특별자치도,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선포식 개최
- 2클린&니치 브랜드 '파뮤', 뤼미에르 라인 리뉴얼 출시
- 3강원랜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169명 정규직 전환
- 4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5제론셀베인, ‘PDRN KOL meeting’ 개최
- 6헥토파이낸셜, 열매컴퍼니 STO 결제 솔루션 제공
- 7계룡건설,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이달 공급 예정
- 8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9양양, 2025년 직매장 지원사업 선정 국비 확보
- 10LG화학, 땡스카본과 여수 앞바다에 잘피 2만주 추가 이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