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한가족 화합 Festival’ 개최…협력사 가족 초청해 화합의 장 열어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한화는 지난 4일 경남지역 협력사 가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Festival’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으며 한화를 비롯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오션, 한화정밀기계의 협력사 임직원 및 자녀들이 초청됐다. 특히 어린 자녀들을 위한 마술, 사이언스 쇼, 샌드아트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화오션 협력사 직원은 “가족과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기분 좋은 하루”였다며, “한화는 협력사에 다양한 지원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화 관계자는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Festival은 협력사와 그의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행사이고, 더욱이 이번 행사는 경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주요 계열사들이 연합해 진행한 행사라 더욱 의미 있다”며, “협력사와 상생하며 지역사회 및 국가사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 및 주요 계열사들은 동반성장주간인 11월 첫째 주를 맞아 협력사 간담회, 공정거래협약식 등을 개최해 협력사의 의견을 청취하고 내실 있는 동반성장활동 추진을 다짐했다.
한편, 한화는 지난 5월 경상남도와 공동으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구직자 5,000명이 방문했으며, 한화는 경남 소재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지역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활동을 펼쳤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U+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높인다
- 세븐일레븐, 전세계적 열풍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 오이, 건전한 경쟁·참여 동기 강화 위한 '모임랭킹' 기능 도입
- 자코모, 남양주 직영플래그십스토어 가죽소파관 리뉴얼 오픈
- 한국, 2026년 IDO 아시아 댄스 챔피언십 공식 개최 확정
- 가네샤요가프랍스, '라인프렌즈' 캐릭터 에디션 출시
- 청담서클의원 서희원 원장,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론칭
- 하이테커, 한국오라클과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결과 발표
- 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추천
- GS25, ‘얼박사’ 포카리스웨트 제치고 음료 매출 1위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U+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높인다
- 2세븐일레븐, 전세계적 열풍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 3오이, 건전한 경쟁·참여 동기 강화 위한 '모임랭킹' 기능 도입
- 4자코모, 남양주 직영플래그십스토어 가죽소파관 리뉴얼 오픈
- 5정연욱 의원 “금련산청소년수련원,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시 서길”
- 6한국, 2026년 IDO 아시아 댄스 챔피언십 공식 개최 확정
- 7가네샤요가프랍스, '라인프렌즈' 캐릭터 에디션 출시
- 8청담서클의원 서희원 원장,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론칭
- 9하이테커, 한국오라클과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결과 발표
- 10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추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