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몽드,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신상품 론칭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하이틴감성 비건뷰티 브랜드 메리몽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함께 8일 오후 ‘메리몽드x이승인’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버 이승인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 온 크리에이터로 현재 43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수년간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다양한 메리몽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이번 ‘메리몽드x이승인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는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특별한 가격 혜택은 물론 메리몽드의 신상품 ‘밀크하트틴트 립앤치크’의 우유 선물 패키지 4종 키트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리몽드는 ‘밀크하트틴트 립앤치크’와 한정판 우유패키지 4종키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밀크하트틴트’와 ‘체리하트메가틴트’ 동시 구매 시 이승인의 ‘최애템’인 유어데이쿠션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뷰티 유튜버 이승인은 평소에 즐겨 쓰던 메리몽드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과 여러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노혜수 메리몽드 대표는 “유튜브 채널에서 첫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인만큼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하고 푸짐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켜드리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