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카즈미’, 2024 S/S 시즌 어패럴 라인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11-15 08:21:47
수정 2023-11-15 08:21:47
정의준 기자
0개

㈜코린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캠핑 전문 브랜드 ‘카즈미’가 2024 S/S 시즌 어패럴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즈미’는 캠핑, 낚시기어 및 다양한 소품들을 출시, 국내 시장은 물론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 10개국에 진출한 캠핑∙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4 S/S 제품은 기능성 및 우븐 소재의 패커블윈드브레이커, 기능성티셔츠, 팬츠,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되며, 향후 주요 매장에서 어패럴과 캠핑용품의 토탈 전개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2024 S/S시즌 컬렉션은 ‘경계’(boundary)의 콘셉트로 자연과 도시 두 공간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룩”이라며 “아웃도어의 테크니컬적인 소재와 라이프스타일 감성, 유니크한 포인트들로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들과는 차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