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카즈미’, 2024 S/S 시즌 어패럴 라인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11-15 08:21:47
수정 2023-11-15 08:21:47
정의준 기자
0개
㈜코린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캠핑 전문 브랜드 ‘카즈미’가 2024 S/S 시즌 어패럴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즈미’는 캠핑, 낚시기어 및 다양한 소품들을 출시, 국내 시장은 물론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 10개국에 진출한 캠핑∙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4 S/S 제품은 기능성 및 우븐 소재의 패커블윈드브레이커, 기능성티셔츠, 팬츠,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되며, 향후 주요 매장에서 어패럴과 캠핑용품의 토탈 전개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2024 S/S시즌 컬렉션은 ‘경계’(boundary)의 콘셉트로 자연과 도시 두 공간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룩”이라며 “아웃도어의 테크니컬적인 소재와 라이프스타일 감성, 유니크한 포인트들로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들과는 차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