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카즈미’, 2024 S/S 시즌 어패럴 라인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11-15 08:21:47
수정 2023-11-15 08:21:47
정의준 기자
0개

㈜코린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캠핑 전문 브랜드 ‘카즈미’가 2024 S/S 시즌 어패럴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즈미’는 캠핑, 낚시기어 및 다양한 소품들을 출시, 국내 시장은 물론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 10개국에 진출한 캠핑∙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4 S/S 제품은 기능성 및 우븐 소재의 패커블윈드브레이커, 기능성티셔츠, 팬츠,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되며, 향후 주요 매장에서 어패럴과 캠핑용품의 토탈 전개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2024 S/S시즌 컬렉션은 ‘경계’(boundary)의 콘셉트로 자연과 도시 두 공간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룩”이라며 “아웃도어의 테크니컬적인 소재와 라이프스타일 감성, 유니크한 포인트들로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들과는 차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크테라, 법무법인 린과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MOU 체결
- “K푸드 성장에도 내수 발목”…CJ제일제당, 1분기 실적 ‘뚝’
- 한진칼, 경영권 분쟁 가능성 재점화…역대 최고 주가
- SK, 리밸런싱 ‘속도’…“AI·반도체 중심 재편”
- 재상폐에 펄쩍 뛴 ‘위메이드’…속내는 책임 회피?
- ‘초슬림폰’ 경쟁 본격화…삼성, 갤S25엣지 승부수
- 토허제 재지정 두달…‘과천·성남’ 신고가 속출
- ‘새벽배송 시장 개척’ 컬리, 창립 10년만 ‘첫 흑자’
- 코스맥스, 1분기 영업익 513억원…전년比 13%↑
- 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소재 사업회사에 1조원 규모 유상증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