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 일본 로프트 긴자 공식 입점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지난달 29일 일본 로프트(LOFT) 긴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공식 입점까지 확정했다고 밝혔다.
라브아의 로프트 긴자 팝업에서는 프랑스 조향사들과 협업으로 개발한 여섯 가지 시그니처 향을 현장에서 직접 시향해 볼 수 있었으며, ‘섬유 향수’, ‘왁스타블렛’, ‘퍼퓸 제습제’ 등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던 라브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현장에서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번 긴자 팝업은 오픈 당일 일본 TBS의 인기 정보 버라이어티 ‘왕의 브런치’에 소개되며 인기를 실감케했다.
일본 로프트 관계자는 “라브아가 일본 현지에서 큰 호응을 받는 이유는 주부부터 1인가구까지 섬유유연제의 향을 향수만큼 중요시해 라브아의 감각적인 향과 레드닷 어워드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고객들께 빠르게 어필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아마존 재팬 건조기시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라는 점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직접 라브아의 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향 서비스도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며 “라브아는 트렌드한 향과 감각 있는 제품 디자인 및 콘텐츠로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라브아 관계자는 “이번 로프트 입점을 시작으로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넓혀가며 일본 내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을 적극 이끌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브아는 이번 로프트 긴자 입점에 힘입어, 11월 말부터 로프트의 대형 점포 시부야, 우메다, 교토, 센다이, 요코하마, 이케부쿠로에서 본격 팝업을 전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