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광화문서 트롤리고 홍보 영상 공개…간편한 B2B 무역거래 알린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글로벌 종합상사 STX가 원자재·산업재 B2B 디지털 플랫폼 ‘TrollyGo(트롤리고)’의 홍보영상을 선보이며 TrollyGo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STX는 TrollyGo 출시를 기념해 론칭일인 22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모바일에서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무역거래가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은 TrollyGo의 슬로건 ‘Make It Easy’를 주제로, TrollyGo의 편리함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또한 간편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디지털, 빅데이터 기반의 TrollyGo에서 원자재와 산업재는 물론 항공 정비, 선박 관리 등 무형의 서비스까지 모든 거래를 안전한 결제를 통해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TrollyGo의 장점을 그렸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이뤄지는 무역거래를 이해하기 쉽도록 TrollyGo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친근함을 더했다.
TrollyGo 홍보영상은 22일 광화문 청계한국빌딩, 광화문 다정빌딩, 을지로입구 창강빌딩 등 광화문 일대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TrollyG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TX 관계자는 “TrollyGo는 그동안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졌던 무역거래를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라며 “벤더 등 고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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