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 공식몰 ‘더퍼스트픽’ 오픈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더퍼스트터치가 브랜드 통합 공식 온라인몰 ‘더퍼스트픽(THE FIRST PICK)’을 새롭게 오픈하고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원픽(One pick)’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더퍼스트픽몰은 페넬로페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 리버티 생리대, 버터앤치즈 두부모래, 피토니끄 두피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더퍼스트터치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특히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한 해당 몰은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브랜드 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했으며, 첫 방문 페이지에 실시간 고객 후기와 베스트 제품이 한 눈에 보이도록 구성했다.
더퍼스트터치는 통합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 ‘올픽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별 할인쿠폰과 구매 사은품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명품 카드 홀더, 커피머신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페셜 기프트 응모권’과 신규 가입 고객대상 한정수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더퍼스트픽몰’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자사 브랜드를 경험하고, 선호하는 ‘원픽’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공식몰 내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활발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퍼스트터치는 페넬로페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를 선보여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리버티, 버터앤치즈, 피토니끄 등을 론칭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 '대박'...지역 경제·문화 활력 UP
- 2IWPG 원주지부, 평화공감 좋은말 캠페인 진행
- 3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4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5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6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7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8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9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10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