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 공식몰 ‘더퍼스트픽’ 오픈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더퍼스트터치가 브랜드 통합 공식 온라인몰 ‘더퍼스트픽(THE FIRST PICK)’을 새롭게 오픈하고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원픽(One pick)’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더퍼스트픽몰은 페넬로페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 리버티 생리대, 버터앤치즈 두부모래, 피토니끄 두피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더퍼스트터치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특히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한 해당 몰은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브랜드 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했으며, 첫 방문 페이지에 실시간 고객 후기와 베스트 제품이 한 눈에 보이도록 구성했다.
더퍼스트터치는 통합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 ‘올픽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별 할인쿠폰과 구매 사은품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명품 카드 홀더, 커피머신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페셜 기프트 응모권’과 신규 가입 고객대상 한정수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더퍼스트픽몰’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자사 브랜드를 경험하고, 선호하는 ‘원픽’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공식몰 내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활발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퍼스트터치는 페넬로페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를 선보여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리버티, 버터앤치즈, 피토니끄 등을 론칭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