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웨이, 연말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 선보여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졸업기업 마인드웨이가 연말을 맞아 마음 돌봄을 위한 신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와 ‘마음정산 2023&202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웰니스 콘텐츠 기업 마인드웨이가 선보이는 ‘내마음 캘린더 2024’는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든 캘린더로 일정관리는 물론 마음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지부터 박스까지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곳곳에 숨어있어 2023년 연말 및 2024년 새해선물로 제격인 제품이다.
‘마음정산 2023&2024’는 지난 2023년을 회고하고 더 나은 2024년을 기대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들어 자연스럽게 마음을 돌보는 것은 물론 체계적으로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다.
김유진 마인드웨이 대표는 “바쁜 일상에서 마음은 방치되기 쉽고, 마음을 돌봐야겠다고 다짐하더라도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마인드웨이는 앞으로 마음을 돌보는 쉽고 다양한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음 돌봄의 문턱을 느끼는 사람들이 마인드웨이를 통해 마음의 해답을 찾고, 내일을 살아갈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마인드웨이는 마음이 힘들 때 바로 떠오르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웨이는 심리상담이나 정신과의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람들이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마음을 돌볼 수 있도록 셀프케어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으로 ‘마인드웨이’의 모든 제품은 심리상담 석사 이상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제작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