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웨이, 연말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 선보여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졸업기업 마인드웨이가 연말을 맞아 마음 돌봄을 위한 신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와 ‘마음정산 2023&202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웰니스 콘텐츠 기업 마인드웨이가 선보이는 ‘내마음 캘린더 2024’는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든 캘린더로 일정관리는 물론 마음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지부터 박스까지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곳곳에 숨어있어 2023년 연말 및 2024년 새해선물로 제격인 제품이다.
‘마음정산 2023&2024’는 지난 2023년을 회고하고 더 나은 2024년을 기대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들어 자연스럽게 마음을 돌보는 것은 물론 체계적으로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다.
김유진 마인드웨이 대표는 “바쁜 일상에서 마음은 방치되기 쉽고, 마음을 돌봐야겠다고 다짐하더라도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마인드웨이는 앞으로 마음을 돌보는 쉽고 다양한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음 돌봄의 문턱을 느끼는 사람들이 마인드웨이를 통해 마음의 해답을 찾고, 내일을 살아갈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마인드웨이는 마음이 힘들 때 바로 떠오르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웨이는 심리상담이나 정신과의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람들이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마음을 돌볼 수 있도록 셀프케어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으로 ‘마인드웨이’의 모든 제품은 심리상담 석사 이상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제작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