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 온라인 웨이팅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은 온라인 웨이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치테이블의 온라인 웨이팅은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 방문 전에 미리 입장 번호를 부여받을 수 있는 대기 서비스로, 실제로 현장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 보다 효율적인 일정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편리미엄’을 선호하는 외식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캐치테이블의 온라인 웨이팅 서비스는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기준으로 온라인 웨이팅 서비스를 도입한 매장 수는 누적 2,000개를 돌파했으며, 예약 및 온라인 웨이팅 서비스를 모두 도입한 매장은 8,000여 개에 달한다.
온라인 웨이팅의 누적 이용 건 수 또한 약 500만 건을 넘어섰고, 실제 사용 건수 역시 지난 3월보다 1,7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캠페인은 ‘줄 서지 않는 기다림’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캐치테이블 온라인 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한 후 리뷰를 신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 웨이팅과 관련된 레스토랑 큐레이션 서비스도 진행된다.
연예인도 줄 서는 맛집, TV 속 맛집 등 트렌디한 맛집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비롯해 웨이팅이 가장 많은 지역 톱 맛집, 2023년의 핫한 맛집 등 캐치테이블이 특별하게 엄선한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용태순 캐치테이블 대표는 “새로운 외식 문화의 성장에 맞춰 캐치테이블 온라인 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가맹점은 증가 추세에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민 10명 중 8명 "내년도 건강보험료율, 인하 또는 동결해야"
- 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잔여세대 특별 혜택으로 마감 임박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 참가
- '2차 상법개정안' 국회 통과에…경제8단체 "경영권 방어장치 마련 시급"
- 한미약품, 유럽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6편 발표
- 바른손, K뷰티 ‘졸스’ 타고 상반기 흑자 전환
- 아우디 코리아, 세일즈·AS 서비스 경진대회 韓 결선 성료
- 프롭티어, ‘이실장 안심케어’ 임대차 계약에 확대 도입
- 제네시스·현대차, 'J.D.파워 2025' 신차 첨단 기술 만족도 조사 1위
- 커넥트브릭,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청 공직자 3명,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300만 원 기탁
- 2장수군의회, 초고압 송전선로 주민 의견수렴 토론회 개최
- 3남원시, 광한서로 보행환경 혁신…시민·관광객 안전 확보
- 4장수군, 자매도시 합천 수해복구 위해 성금 900만 원 전달
- 5국민 10명 중 8명 "내년도 건강보험료율, 인하 또는 동결해야"
- 6담양군, 자연 속에서 즐기는 독서 문화 '북크닉’ 성료
- 7광주 남구, AI 시스템 도입 '도로 민원' 확연히 줄어
- 8나주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 속도 낸다
- 9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잔여세대 특별 혜택으로 마감 임박
- 10한켐, '초음속 발사체 추진제 원료 소재' 조기 생산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