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 무봉TV 노래자랑 연말결선 개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기업 덕신하우징은 김명환 회장의 유튜브 채널 ‘무봉TV’에서 ‘2023년 무봉TV 노래자랑 연말결선’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3년 무봉TV 노래자랑 연말결선’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며 아마추어 가수들이 총 1,600만원의 상금을 걸고 노래 경연을 펼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관람객을 대상으로 24K순금카드 30개를 경품행사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명환 회장은 2019년 가수로 대해 신인가수를 발굴하고 일반 대중을 위한 문화 지원을 위해 유튜브 채널 무봉TV를 개설했다. 이번 행사 역시 아마추어 가수들을 알리고, 노래를 좋아하는 누구나 공연문화를 즐기도록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2022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연말결선은 대상 1,000만 원(1명), 금상 300만 원(1명), 은상 100만 원(3명)으로 총 상금 1,600만 원을 수상하게 된다.
또 ‘눈물의 대전역’의 김명환, ‘트롯 신동’ 황민우·황민호 형제, 작곡가 송광호 가수 이수진과 나예원 등의 특별 무대도 함께 꾸며진다.
김명환 회장은 “가수 생활을 하며 무명 가수들이 실력을 발휘할 무대가 부족해 겪는 어려움 등에 대해 깊게 공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무명 가수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 공연장도 짓고 가요제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명환 회장은 음원 및 가수 활동을 통해 번 수익금은 전액을 ‘무봉재단’ 기부하며, 내년 중순 자신의 고향 충남 홍성에서 ‘무봉 가요제’를 사재로 열 계획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