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 신제품 보냉백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12-13 10:55:00
수정 2023-12-13 10:55:00
정의준 기자
0개

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ROCOU TWINKLE COOLER BAG’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보냉백은 최고급 방수 원단을 사용해 보온∙냉 기능을 강화하고 내부 포켓과 O링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글로시 원단을 사용해 쿠션감을 표현했으며, 부드러운 사각형 모양에 유아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친 금속 로고로 차별성을 더했다.
또한 보냉백 구매 시 제공되는 패키지는 단순히 제품을 담는 일회성 역할에 그치지 않도록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데일리 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코유는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코유의 인기 제품인 키링 로바니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각별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함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며 “아이와 외출백, 도시락 가방, 식단 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냉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냉백은 로코유 공식몰과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로코유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 세계불꽃축제에 100만명 운집…라이브 시청도 218만회
- 2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3"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4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5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6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7"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8'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9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10"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