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 신제품 보냉백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12-13 10:55:00
수정 2023-12-13 10:55:00
정의준 기자
0개

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ROCOU TWINKLE COOLER BAG’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보냉백은 최고급 방수 원단을 사용해 보온∙냉 기능을 강화하고 내부 포켓과 O링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글로시 원단을 사용해 쿠션감을 표현했으며, 부드러운 사각형 모양에 유아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친 금속 로고로 차별성을 더했다.
또한 보냉백 구매 시 제공되는 패키지는 단순히 제품을 담는 일회성 역할에 그치지 않도록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데일리 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코유는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코유의 인기 제품인 키링 로바니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각별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함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며 “아이와 외출백, 도시락 가방, 식단 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냉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냉백은 로코유 공식몰과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로코유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