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 신제품 보냉백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12-13 10:55:00
수정 2023-12-13 10:55:00
정의준 기자
0개
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ROCOU TWINKLE COOLER BAG’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보냉백은 최고급 방수 원단을 사용해 보온∙냉 기능을 강화하고 내부 포켓과 O링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글로시 원단을 사용해 쿠션감을 표현했으며, 부드러운 사각형 모양에 유아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친 금속 로고로 차별성을 더했다.
또한 보냉백 구매 시 제공되는 패키지는 단순히 제품을 담는 일회성 역할에 그치지 않도록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데일리 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코유는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코유의 인기 제품인 키링 로바니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각별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함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며 “아이와 외출백, 도시락 가방, 식단 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냉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냉백은 로코유 공식몰과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로코유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