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임글로벌, 임직원 플로깅 캠페인 ‘겟 그린 윗 미’ 실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바임의 자회사 바임글로벌은 지난 14일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플로깅 캠페인 ‘겟 그린 윗 미(Get green with me)’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서초구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바임 임직원 20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임직원들은 이날 약 3시간 동안 공원 일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주변을 정리하는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바임글로벌이 전사적 차원에서 시작한 첫 번째 ESG 캠페인으로 슬로건 ‘겟 그린 윗 미’를 통해 임직원이 다 함께 환경 보호에 힘써 푸른 지구를 만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바임글로벌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임직원 플로깅 프로그램을 정례화하고 향후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등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고 뜻 깊은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최근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성장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주변을 둘러보며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임글로벌은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 제품 ‘쥬베룩’으로 2019년 시장 진출 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쥬베룩은 고분자 물질인 PDLLA와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제품으로 일정 기간이 지나면 피부에서 생분해돼 피부 스스로 안전하게 콜라겐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