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섬세이, CES 2024 참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섬세이(대표 이창혁)가 오는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소비자가전 박람회 ‘CES 2024’에 최초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섬세이는 이번 행사에서 8개로 이뤄진 단독부스를 꾸리고 대표 제품과 함께 자연을 온전히 마주하는 콘셉트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해당 부수는 지난 2021년부터 운영 중인 서울 성수동 소재 ‘섬세이 테라리움’의 메시지를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섬세이 테라리움’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을 점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설계된 한국 최초의 맨발 체험형 전시다.
특히 제품 중심으로 전시되는 부스와는 달리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되며, 시각이 차단된 어둠 속에서 다른 감각에 집중할 수 있는 ‘동굴’, 실감 나는 영상을 통해 모래사장과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바다’, 약 6m 높이의 나무를 통해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숲’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또한 전시는 주력 상품인 바디드라이어 ‘섬세이 에어샤워’의 2세대 모델 ‘섬세이 에어샤워 미주향’과 캔들워머인 ‘실버라이닝 워머’, ‘페블탭’, ‘인더포레스트’가 전시된다. ‘페블탭’은 CES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몽돌의 유기적인 곡선과 까끌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한 멀티탭이다. 올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산소발생기 ‘인더포레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창혁 섬세이 대표는 “섬세이는 이번 CES 참가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것”이라며 “가정에 두고 쓰는 소형가전에 기술을 융합함으로써 자연을 찾아가는 시대에서 벗어나 늘 자연 안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제품과 공간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는 섬세이의 철학을 현지에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섬세이의 주력 상품 에어샤워는 시그니엘, 그랜드 워커힐 등 5성급 호텔 객실에 비치돼 고객에게 서비스되고 있으며, 지난해 4월 연예 매니지먼트, PR 전략 연구소, 스포츠 마케팅 기업 등을 보유하고 있는 PR 컨설팅 그룹 프레인글로벌에 인수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슬레이트 처리 지원 사업 추가 모집…30일까지 신청 접수
- 2전북특별자치도민체전 배구 경기
- 3제62회 전북도민체전 민속 경기
- 4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팡파르…3일간 뜨거운 열전
- 5옴니보어와 문화다양성Ⅰ: 창조적 공존의 가치
- 6영진전문대, 해외취업 대학 1위 '우뚝'. . .해외취업한 선배들 모교 찾아 장학금 기탁
- 7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8대구보건대, 느린학습자 청년과 함께하는 ‘DHC 슬로우브루’ 부스 운영
- 9대구보건대, 한·중 치과산업 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SUMMIT 2025 개최
- 10대구보건대, 기술사관 육성사업 ‘3D프린터운용기능사’ 교육 과정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