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섬세이, CES 2024 참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섬세이(대표 이창혁)가 오는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소비자가전 박람회 ‘CES 2024’에 최초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섬세이는 이번 행사에서 8개로 이뤄진 단독부스를 꾸리고 대표 제품과 함께 자연을 온전히 마주하는 콘셉트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해당 부수는 지난 2021년부터 운영 중인 서울 성수동 소재 ‘섬세이 테라리움’의 메시지를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섬세이 테라리움’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을 점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설계된 한국 최초의 맨발 체험형 전시다.
특히 제품 중심으로 전시되는 부스와는 달리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되며, 시각이 차단된 어둠 속에서 다른 감각에 집중할 수 있는 ‘동굴’, 실감 나는 영상을 통해 모래사장과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바다’, 약 6m 높이의 나무를 통해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숲’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또한 전시는 주력 상품인 바디드라이어 ‘섬세이 에어샤워’의 2세대 모델 ‘섬세이 에어샤워 미주향’과 캔들워머인 ‘실버라이닝 워머’, ‘페블탭’, ‘인더포레스트’가 전시된다. ‘페블탭’은 CES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몽돌의 유기적인 곡선과 까끌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한 멀티탭이다. 올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산소발생기 ‘인더포레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창혁 섬세이 대표는 “섬세이는 이번 CES 참가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것”이라며 “가정에 두고 쓰는 소형가전에 기술을 융합함으로써 자연을 찾아가는 시대에서 벗어나 늘 자연 안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제품과 공간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는 섬세이의 철학을 현지에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섬세이의 주력 상품 에어샤워는 시그니엘, 그랜드 워커힐 등 5성급 호텔 객실에 비치돼 고객에게 서비스되고 있으며, 지난해 4월 연예 매니지먼트, PR 전략 연구소, 스포츠 마케팅 기업 등을 보유하고 있는 PR 컨설팅 그룹 프레인글로벌에 인수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