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창립 5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1-17 10:17:30
수정 2024-01-17 10:17:30
정의준 기자
0개

린나이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엠블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창림 50주년 기념 엠블럼은 기존의 ‘린나이다움’과 린나이의 경영철학∙역사를 반영하되 간결하지만 명확한 의미가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엠블럼 숫자 50 밑의 묵직한 느낌을 주는 부분은 ‘지난 50년의 역사’를, 상승하듯이 치솟는 숫자는 ‘다가올 미래의 50년’을 표현했다.
또한 붉은 색상은 제품의 열기를 나타냄과 동시에 따듯함으로 만드는 온(溫),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On, 온 세상의 All the world를 의미하는 ‘온(溫)세상으로 갑니다’ 캠페인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친환경적 경영을 의미하는 나뭇잎 모양으로 숫자 0에 변화를 주고 전체적인 모양을 젊고 트렌디하게 디자인해 미래사업에 대한 포부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노력도 나타냈다.
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장은 “이번 50주년 엠블럼은 단순히 기념목적을 넘어 린나이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다짐을 시사하기 위해 제작됐다”며 “엠블럼 외에 기념 달력 등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50년 동안 린나이는 ‘고객은 우리의 은인’이라는 사시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앞으로의 린나이는 그 마음만은 변치 않되 변화와 혁신의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 KAI, LG전자와 차세대 항공 시뮬레이터 영상시스템 개발 '맞손'
- 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2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3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4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5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6하나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 인도네시아로 확대 시행
- 7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8"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9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10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