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클레(GICLEE), 설 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클레(GICLEE)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설 맞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정성스러운 포장의 더클리닉 듀오 키트 및 새로운 구성 트리오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지클레의 ‘더 클리닉 트리오 키트’는 기초적인 스킨케어 3종, pH 밸런싱 젤 클렌저, 장벽 강화 크림, 프로텍티브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아티스트와 협업한 스페셜 기프트 래핑 서비스와 ‘오브제 핸드 미러(Sárlón Hand Mirror)’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선물로 제공되는 ‘오브제 핸드 미러’는 디자인 스튜디오 이케바나 하우스와 함께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빙하호수에서 영감 받아 제작되어 공간에 어울리게 배치해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거나, 핸드백에 가볍게 넣어 소지할 수 있으며 국내 제작된 높은 퀄리티의 거울이 전면에 부착되어 있어, 깨질 염려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정기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스페셜 기프트 래핑 서비스 및 ‘오브제 핸드 미러’를 선물로 제공한다”며 “섬세한 구성의 더 클리닉 트리오 키트를 통해 풍성한 설 맞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클레(GICLEE)는 섬세한 잉크 분사를 통해 생생함을 구현하는 파인 아트 프린팅 기법으로 ‘지클레 코스메틱’은 정교하게 조합된 원료들을 통해 피부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5년 내 유럽 1위 가전 브랜드 도약"
- 2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올리비아’, 홍대 뷰티플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 3HD현대일렉트릭, 북미서 1400억 규모 BESS 수주
- 4대구대, 전국 대형 대학 중 1인당 장학금 2위
- 5경산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 서약식 실시
- 6대구도시개발공사, CEO-현장관계자 '안전·청렴 결의식' 개최
- 7대구교통공사, 중부소방서·남구청 합동3호선 복합재난대비 상시훈련 실시
- 8대구대 김형진 행정실장, ‘시각장애 영유아의 발달과 육아’ 번역·출간 화제
- 9영남대, 장학금 전국 1위 865억 원…미래 인재 양성 전폭 지원
- 10계명문화대, 외국인 유학생 입학식 개최…8개국 66명 새 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