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댄스챌린지' 효과 '굿'…CJ제일제당 "브랜드 인지도 상승"
경제·산업
입력 2024-01-22 15:42:31
수정 2024-01-22 15:42:31
황혜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LiveDelicious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국과 유럽에서는 캠페인 영상의 춤을 따라 추는 비비고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다. 미국에서는 마트 계산대에서 캠페인 노래를 따라 부른 소비자에게 비비고 만두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약 3개월간의 캠페인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는 한편, ‘에너제틱한’, ‘즐거운’, ‘열정적인’ 등의 키워드가 새로운 주요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 잡았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글로벌 소비자들과 성공적으로 공유했다”며, “삶을 ’더 맛있게, 더 즐겁게’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문화예술진흥원, 2025 대구시 산하 공공기관 인권경영협의회 개최
- 2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3하루의 중간 휴식, ‘초여름’의 대구콘서트하우스
- 4의성군, 산불 피해 지역 회복 위한 심포지엄 개최
- 5대구광역시, 환경의날 기념행사 개최
- 6아시아의 찬란한 꽃예술이 한자리에, 대구꽃박람회 개막
- 7진보당 광주시당 "이재명 정부, 사회대개혁 총력 촉구"
- 8대구광역시, 지하차도 침수대비 진입차단시설 만든다
- 9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신청사 건립, 시민 숙의 거친 만큼 투명하고 공정하게 추진!”
- 10대구신보, 카카오뱅크와 1200억원 규모 ‘대구시 상생보증’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