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댄스챌린지' 효과 '굿'…CJ제일제당 "브랜드 인지도 상승"
경제·산업
입력 2024-01-22 15:42:31
수정 2024-01-22 15:42:31
황혜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LiveDelicious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국과 유럽에서는 캠페인 영상의 춤을 따라 추는 비비고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다. 미국에서는 마트 계산대에서 캠페인 노래를 따라 부른 소비자에게 비비고 만두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약 3개월간의 캠페인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는 한편, ‘에너제틱한’, ‘즐거운’, ‘열정적인’ 등의 키워드가 새로운 주요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 잡았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글로벌 소비자들과 성공적으로 공유했다”며, “삶을 ’더 맛있게, 더 즐겁게’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한화이글스 트레이너진, 스트레치뱅 P스트레칭 교육 참여
- 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 컬리, 1분기 영업익 17.6억…10년 만에 첫 연결기준 흑자 달성
- KGM, 인도네시아 국영 방산 기업 HOA 체결…“국민차 사업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2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3한화이글스 트레이너진, 스트레치뱅 P스트레칭 교육 참여
- 4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5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6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7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8부산시 '글로벌 창업허브 부산' 최종 건축팀 선정…사업 추진 박차
- 9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 10한국도로교통공단, 2025년 2분기 실무직 (무기계약직) 공개 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