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베트남"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해외시장 추가 공략
더마뷰티 브랜드…베트남 온·오프 매장 입점
일본 이어 베트남…올 상반기엔 태국에도 진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
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에스트라는 베트남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았다고 강조했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6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일 베트남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베트남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26일부터 31일까지는 호찌민 중심부의 뷰티 박스 사이공센터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더마UV365 레드진정 톤업 선크림’,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등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베트남 고객 선호 제품들을 전문가의 피부 고민 상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민감 피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지난해 9월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이번 베트남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겠다는 목표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민, 구미시와 지역사회 동반 성장 상생 협약 체결
-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성료
- 서산시, 현대차 플랫폼 기반 EV 승합차 ‘CV1 셔틀’ 전국 최초 도입
- 현대차그룹,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 개최
- 티파니앤코, ‘With Love, Seoul’ 전시 11월 개최
- 티웨이항공, 추석 기간 할인코드 프로모션 진행
- MYSC,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과 알럼나이 네트워킹 성료
-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 추석 연휴 대비 현장 안전점검
- 쿠팡 CPLB, ‘찾아가는 컨설팅’…경북 中企 3곳 파트너사 선정
- 에버켐텍, ‘2025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북도교육청 안동수학체험센터, 챗봇과 함께하는 2025 매쓰투어
- 2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수탁 은행' 수상
- 3안동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Wee클래스 전문상담인력 역량강화 연수
- 4의성교육지원청, 맞춤형 서비스 지원으로 교육복지안전망 더 촘촘히
- 5KB국민은행, '장애 가정 금융복지 확대' 위한 다자간 MOU 체결
- 6의성교육지원청, 2025년 교육기부 활성화 위한 미래인재기르기 지역협력단 체험연수 개최
- 7대구시의회 교육위원회, 달서구 교육 현안 간담회 개최
- 8달성군, 현풍·논공 마을공영주차장 2곳 전면 개방
- 9달성군, 일본 현지서 관광객 유치 총력전 펼쳐
- 10달성군, 달성 둘레길 걷기 행사. . .오는 16일 송해공원서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