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견본주택 오픈 예정

인천 서구 원당동 검단신도시 3개 블록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오는 1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청약일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은 총 682식 규모로 전용면적 84㎡, 97㎡, 99㎡, 119㎡ 타입으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는 인천아람초, 인천이음초, 인천이음중, 원당고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국·공립유치원 인천검단꿈유치원이 오는 3월 개원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계양천 수변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아라센트럴파크, 두물머리공원 등 다수의 녹지공간이 인접해 여가 및 산책, 휴식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 신설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조성돼 뛰어난 서울 및 인천 시내 접근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인천지방법원 북부지원, 인천지방검찰청 북부지청 등이 들어설 예정인 인천 법조타운이 오는 2025년 준공되면 미래 가치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롯데건설의 브랜드 ‘롯데캐슬’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롯데건설은 2023년 한국서비스대상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 2023년 아파트 부문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2023년 국가서비스대상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 등 다수의 기관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Ⅰ·Ⅱ·Ⅲ’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일원에 위치하며, 청약 일정은 20일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3일 당첨자 발표,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