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론칭…색조 시장 진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힐어스는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론칭 기념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 HS효성, 장애·비장애 통합 연주단 ‘가온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후원
- “명예훼손·업무상배임”…형사고발 당한 KAI 강구영
- 한화에너지 등 3개사, 한화에어로 '1조3000억원' 유증 참여 결의
- 폭스바겐코리아, ‘Timeless Moment’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씨앤테크, 국내 주요 금융기관과 핀테크 테스트 계약 체결
- 한국MDRT협회 '호남 워크샵'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체육인의 대축제'…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장성서 화려한 개막
- 2경산교육지원청, 2025 경북소년체육대회 성공적 마무리
- 3대구교통공사,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 유공 ‘조달청장상’ 수상
- 4남양주시의회, 왕숙 간담회…'임대 불편 등 조율 과제'
- 5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 명예박사 학위 받아
- 6고창군, ‘한국의 갯벌’ CEPA 국제심포지엄 개최
- 7'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8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9‘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10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