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새우버거 2종 신메뉴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새우버거 마니아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10~20대 젊은 층으로부터 새우버거 출시 요청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고기패티 보다 담백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호하는 새우버거 마니아층의 증가세에 따라 타 버거 프랜차이즈와 수제 버거 전문점 등에서 다양한 새우버거가 출시됐고 타 프랜차이즈 대비 20% 두꺼운 패티로 유명한 노브랜드 버거 만의 풍성한 새우버거를 원하는 요청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새우패티를 활용하면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 메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신메뉴로 ‘오리지널 새우버거’와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등 2종을 개발해 선보인 것이다.
노브랜드 버거의 ‘오리지널 새우버거’는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자체개발 특제 소스를 듬뿍 뿌리고, 채 썬 적양배추를 풍성하게 토핑해 아삭하고 탱글한 새우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는 갑각류를 오랫동안 끓여 곱게 갈아 만든 프랑스 정통 방식의 비스크 소스를 더해 새우의 풍미를 더욱 높였으며 고소한 아메리칸 체다 치즈를 넣어 새우패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신세계푸드는 새우버거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이름에 ‘새우’인 고객이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방문하면 ‘오리지널 새우’ 단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새우버거 출시기념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비스크 소스의 본 고장으로 알려진 프랑스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새로운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해산물로 꼽히는 새우를 활용한 버거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 유통 CEO들 한자리에…APEC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 李대통령, 아세안 참석차 말레이 향발…정상외교 슈퍼위크 시작
- 현대건설, '국내기업 최초' 美 대형원전 프로젝트 수행계약 체결
-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 정부 제동 가능성…BP 우선 협상 논란 확산
- 기후변화에 자취 감춘 중·대형 고등어…수입산 비중 확대
- 명륜진사갈비, 매장 운영 개선 위한 Q.S.C 프로그램 시행
- MZ세대 '이너뷰티' 취향 저격한 유통가
- 국내 신약 개발 놓고 업계 지각변동…자회사 설립·협업 강화
- APEC 출격한 'K AI 반도체'…글로벌 시선 집중
- 10·15 부동산 대책 10일…서울·경기 부동산 시장 '급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내 유통 CEO들 한자리에…APEC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 2李대통령, 아세안 참석차 말레이 향발…정상외교 슈퍼위크 시작
- 3현대건설, '국내기업 최초' 美 대형원전 프로젝트 수행계약 체결
- 4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 정부 제동 가능성…BP 우선 협상 논란 확산
- 5기후변화에 자취 감춘 중·대형 고등어…수입산 비중 확대
- 6'4000피 코앞' 불장에 코스피 거래대금 '4년 만 최대'
- 7외국인 투자자, 코스피서 1000조원 돌파…반도체 대형주 집중 매수
- 8명륜진사갈비, 매장 운영 개선 위한 Q.S.C 프로그램 시행
- 9MZ세대 '이너뷰티' 취향 저격한 유통가
- 10"원생이 꿈꾸는 세상"…광주 꿈여울어린이집 '난타 공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