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올봄 패션 트렌드보고 할인 구매해요”
250여 개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의 봄 신상품 ‘로드뷰’ 컨셉 영상과 함께 공개
오피스 긱시크, 90년대 미니멀리즘 등 올봄 9가지 트렌드 키워드별 스타일 제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셀렉트샵 29CM는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의 24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우먼패션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3월 17일까지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시즌, 취향의 발견’이라는 테마로 250여 개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9가지 스타일 키워드로 제안한다. 29CM는 올봄 패션 키워드로 ‘오피스 긱시크’, ‘90년대(90’s) 미니멀리즘’, ‘로맨틱 데이트룩’ 등을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각 키워드 별로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다수 모이는 지역인 성수동과 안국동을 배경으로 제작한 로드뷰 컨셉의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로우클래식, 르니나, 유메르, 틸아이다이 등 참여 브랜드의 봄 신상품으로 완성한 다양한 룩이 소개된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구라이브(29LIVE)도 특별 편성된다. 행사 기간 중 총 4차례 진행되는 이구라이브에서는 노컨텐츠, 아카이브앱크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3월 12일 라이브 방송에는 패션 유튜버 ‘스타일리스트 최실장’이 출연해 24 SS 시즌 트렌드와 주목할 만한 9개 브랜드를 조명할 예정이다.
이밖에 캠페인 기간 중 참여 브랜드의 신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만 원의 랜덤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취향을 담은 ‘동네룩’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0명에게 최대 2만 9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국내 최초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엔진 개발 착수
- 현대차·기아, ‘대한민국 기술대상’ 대통령상·장관상·동탑산업훈장 수상
- S-OIL, 청년도약 멤버십 신규 가입…"청년 고용 해결"
- 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 일본 로프트 품절 기록
- 쿠팡 사태에 '2차 피해' 불안감 확산…'G마켓 무단결제' 현장점검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로템, 국내 최초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엔진 개발 착수
- 2"군민에게 매달 15만 원" 장수군, 농어촌 기본소득 추가 선정 쾌거
- 3현대차·기아, ‘대한민국 기술대상’ 대통령상·장관상·동탑산업훈장 수상
- 4심플랫폼, ‘소프트웨이브 2025’서 산업·생활 혁신사례 선봬
- 5모아라이프플러스, 펩진과 ‘PG004’ 공동개발 착수
- 6센코, 2025년 무역의 날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7카카오뱅크,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AI 스미싱 문자 확인' 고도화
- 8S-OIL, 청년도약 멤버십 신규 가입…"청년 고용 해결"
- 9이재호 감독 ‘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서 국회의원상 수상
- 10‘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