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 빌트인 클래식 오븐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13 07:58:54
수정 2024-03-13 07:58:54
정의준 기자
0개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스메그(SMEG)가 클래식 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글로벌 가전 브랜드 스메그는 기능과 스타일에 집중한 가전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단순한 가전을 넘어 고객에게 감각적인 주방 공간과 편리한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스메그의 클래식 라인은 단순한 가전을 넘어 주방 속 예술 작품을 지향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 클래식 오븐 역시 세계적인 건축가 구이도 카날리(Guido Canali)와 협업으로 탄생한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해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래식 라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클래식 노브를 비롯해 LCD 터치 디스플레이 조합으로 쉽고 간편한 사용 방법이 장점이다.
또한 집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요리를 위해 컨벡션과 상하단 열선 등 8가지 가열 방식을 메뉴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어프라이, 피자, 스톤, 바비큐 등의 부가 기능으로 오븐 활용도를 높였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클래식 라인은 오랜 시간 보아도 질리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며 “지난달 클래식 인덕션에 이어 오븐, 후드, 냉장고, 와인셀러까지 주방 공간을 위한 클래식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