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지구 프라자 상가 ‘프라이드스퀘어’ 분양 중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내리지구 ‘봉담프라이드시티’ 프라자 상가 ‘프라이드스퀘어’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프라이드스퀘어’는 지하 2층 ~ 지상 5층 2개동 전용면적 32~188㎡ 총 100개 호실, 연면적 1만 4,428㎡ 규모로 높은 희소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가는 희소성 높은 아일랜드 상권으로 봉담프라이드시티 내 아파트 4,034세대 약 1만 2,000여명을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상가 위치가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와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부출입구 사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조성 예정인 공공청사, 초등학교, 공원 등과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 흡수도 가능하다. 여기에 ‘봉담프라이드시티’ 내 최중심에 위치해 생활밀착형인 근린생활시설부터 판매 및 운동시설까지 다양한 업종 유치가 가능하다.
특히 4면 개방형 특화설계로 유동인구 접근이 수월하고 일부 호실에서는 조성 예정인 근린공원 및 어린이공원 조망도 가능하며, 최대 5.2m의 높은 층고와 엘리베이터 4기 설치로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주차대수도 법정주차대수 대비 1.3배 수준으로 끌어 올렸으며, 높은 광폭형 주차공간 비율 전기차 충전공간 마련 등 방문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프라이드스퀘어’가 들어서는 봉담프라이드시티는 아파트부터 상업시설까지 단기간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곳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이드스퀘어’ 분양사무실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상리 일원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군산 지곡 성원상떼빌 더프라임' 모델하우스 성황리 개관
- 장세균 선교사, 해외봉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필립스옥션, 오는 12일 홍콩 근현대미술·디자인 경매 주요 출품작 공개
- 한미그룹 "2030년 5조 원 달성"…비만·항노화 4대 영역 집중
- 아모레퍼시픽, 5년 만에 희망퇴직…근속 연수별 위로금 차등 지급
- [인사] 한진
- 신세계百, KCGS ‘2025 ESG 우수기업 부문’ 최우수상 수상
- 헬로입주, 3분기 손익분기점 돌파하며 성장세 지속
- LG전자,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에서 대통령표창 수상
- 셀로맥스사이언스, ‘셀로맥스 메타프로칸 이뮨샷’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2'군산 지곡 성원상떼빌 더프라임' 모델하우스 성황리 개관
- 3장세균 선교사, 해외봉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4필립스옥션, 오는 12일 홍콩 근현대미술·디자인 경매 주요 출품작 공개
- 5공영민 고흥군수 "고흥군 미래 밝히는 중요한 발판"
- 6장흥군 공직자, 공적 항공마일리지 20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부
- 7진도군, ‘2026년 신비의 바닷길 축제’ 준비 돌입
- 8인천시, ‘제7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 9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10김철우 보성군수 "중단 없는 인구정책 추진으로 보성에 돌아오는 환경 조성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