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지구 프라자 상가 ‘프라이드스퀘어’ 분양 중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내리지구 ‘봉담프라이드시티’ 프라자 상가 ‘프라이드스퀘어’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프라이드스퀘어’는 지하 2층 ~ 지상 5층 2개동 전용면적 32~188㎡ 총 100개 호실, 연면적 1만 4,428㎡ 규모로 높은 희소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가는 희소성 높은 아일랜드 상권으로 봉담프라이드시티 내 아파트 4,034세대 약 1만 2,000여명을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상가 위치가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와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부출입구 사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조성 예정인 공공청사, 초등학교, 공원 등과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 흡수도 가능하다. 여기에 ‘봉담프라이드시티’ 내 최중심에 위치해 생활밀착형인 근린생활시설부터 판매 및 운동시설까지 다양한 업종 유치가 가능하다.
특히 4면 개방형 특화설계로 유동인구 접근이 수월하고 일부 호실에서는 조성 예정인 근린공원 및 어린이공원 조망도 가능하며, 최대 5.2m의 높은 층고와 엘리베이터 4기 설치로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주차대수도 법정주차대수 대비 1.3배 수준으로 끌어 올렸으며, 높은 광폭형 주차공간 비율 전기차 충전공간 마련 등 방문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프라이드스퀘어’가 들어서는 봉담프라이드시티는 아파트부터 상업시설까지 단기간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곳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이드스퀘어’ 분양사무실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상리 일원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