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첫 글로벌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 발탁
컬래버레이션 굿즈 및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확대 집중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첫 번째 글로벌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보넥도)’를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보넥도는 옆집의 소년들이라는 그룹 명칭에 걸맞게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닥터지는 이러한 보넥도의 이미지가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첫 번째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보넥도와 함께 국내는 물론 일본,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닥터지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 굿즈 및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자 글로벌 더마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 본부장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케이팝 업계에서의 파급력이 닥터지의 제품력은 물론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데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향후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며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13개국 주요 유통 채널에 진출해 현지 맞춤형 제품 론칭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1년 진출한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오프라인 매장 누적 3,400개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출이 400% 신장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올해부터는 미국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글로벌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제품 궁금증 풀어드려요"…혼다코리아, ‘라이더스 토크쇼’ 성료
- 마움프린팅, 친환경 소재 식품포장 패키지 시스템 구축
- 韓·日 재계 "수소 협력 확대"…공동성명 채택
- DL이앤씨, 내달 뉴홈 단지 '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 공급
- [부고] 한승헌 그룹장 (GS건설 법무그룹장) 부친상
- 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 한국앤컴퍼니그룹, 이동 어려움 해소 위해 복지시설에 차량 지원
- ‘K-인디 뷰티’ 헉슬리, 미국 코스트코 400개 입점 확정
- 카카오모빌리티-삼성물산, ‘주거단지·빌딩 내 로봇 및 주차 솔루션 협력’ 협약 체결
- 현대차, 배터리 개발 기술인력 신규 채용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2"신제품 궁금증 풀어드려요"…혼다코리아, ‘라이더스 토크쇼’ 성료
- 3마움프린팅, 친환경 소재 식품포장 패키지 시스템 구축
- 4韓·日 재계 "수소 협력 확대"…공동성명 채택
- 5바른수면연구소, 서진원 소장 기획 ‘베스트슬립 수면콘서트’ 오는 24일 개최
- 6부산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홈 개막전 내일 개최
- 7COS, 발레에서 영감 받은 ‘AW24 아틀리에 컬렉션’ 공개
- 8DL이앤씨, 내달 뉴홈 단지 '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 공급
- 9한승헌 그룹장 (GS건설 법무그룹장) 부친상
- 10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