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케어, 대표 제품 ‘BC-05’ 롯데∙신라면세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4-15 08:11:58
수정 2024-04-15 08:11:58
정의준 기자
0개
![](/data/sentv/image/news/2024/04/15/1713136156.png)
아기 귀체온계 전문브랜드 붐케어는 대표 제품인 ‘BC-05’가 롯데∙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다다닥헬스케어가 판매중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BC-05'는 귀측정부가 예열되는 히팅기술 적용으로 외부온도의 영향을 극소화해 체온측정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3년 무상 A/S를 진행하는 등 고품질과 고객만족제공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신광일 붐케어 대표는 “온라인과 SNS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붐케어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면세점 이용 고객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붐케어는 귀체온계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포함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공식 브랜드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여러 온라인 몰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