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케어, 대표 제품 ‘BC-05’ 롯데∙신라면세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4-15 08:11:58
수정 2024-04-15 08:11:58
정의준 기자
0개

아기 귀체온계 전문브랜드 붐케어는 대표 제품인 ‘BC-05’가 롯데∙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다다닥헬스케어가 판매중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BC-05'는 귀측정부가 예열되는 히팅기술 적용으로 외부온도의 영향을 극소화해 체온측정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3년 무상 A/S를 진행하는 등 고품질과 고객만족제공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신광일 붐케어 대표는 “온라인과 SNS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붐케어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면세점 이용 고객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붐케어는 귀체온계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포함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공식 브랜드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여러 온라인 몰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