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케어, 대표 제품 ‘BC-05’ 롯데∙신라면세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4-15 08:11:58
수정 2024-04-15 08:11:58
정의준 기자
0개

아기 귀체온계 전문브랜드 붐케어는 대표 제품인 ‘BC-05’가 롯데∙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다다닥헬스케어가 판매중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BC-05'는 귀측정부가 예열되는 히팅기술 적용으로 외부온도의 영향을 극소화해 체온측정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3년 무상 A/S를 진행하는 등 고품질과 고객만족제공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신광일 붐케어 대표는 “온라인과 SNS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붐케어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면세점 이용 고객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붐케어는 귀체온계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포함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공식 브랜드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여러 온라인 몰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2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3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4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5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6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7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8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9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10하나금융 ‘하나 파워 온 혁신 기업 인턴십’ 개최…고용 취약계층‧혁신기업 연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