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VELLA’, 日 버라이어티숍 2사 동시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4-24 08:14:35
수정 2024-04-24 08:14:35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벨라(VELLA)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벨라는 시그니처 넥케어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와 ‘넥패치 프레스티지 링클 프리’를 지난 20일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80개점과 ‘플라자’ 50개점 동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K뷰티'에 대한 일본 내 수요와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일본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일본 내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선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현지 맞춤형 화장품으로 공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벨라는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에 단독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수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에 4500만달러 지원
- 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 복구 위해 점검 시작"
- 삼성물산·대우건설, 9346억원 규모 문래동4가 재개발 시공
- 정부 "국정자원, 화재 직접 피해없는 시스템 551개 순차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시장, 반도체 초대형 프로젝트...502조 원 투자
- 2전남대,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AI 대전환 선도
- 3빛과 감성의 가을밤 ‘2025 힐링필링 포항철길숲야행’ 성료, 8만 명 몰려
- 4경주시, '신라의 빛과 흥, 세계와 어우러지다'. . .제52회 신라문화제 개막
- 5국회, ‘경주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
- 6영천시가족센터, ‘영천가족사랑축제’ 성황리 개최
- 7포항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 개최
- 8대구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시민 불편 최소화 추진
- 9여수 촛불행동, ‘촛불 같은 사람들’ 8명에게 공로상 수여
- 10김민웅 촛불행동 상임대표, 여수 촛불문화제서 특별재판부 설치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