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조합원 모집

화성와이즈지역주택조합은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인구 100만명 돌파에 이어 특례시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신도시에 공급되는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지상 25층, 16개동, 전용 76㎡ ~ 84㎡ 총 2,177세대 규모의 대단지 주거 개발사업이다.
단지는 다수의 초∙중∙고 및 학원가 등 우수한 학군이 장점이며,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대도시로의 성장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도권 제2순환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은 물론 내년 3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홍성 향남 송산으로 연결하는 서해선KTX개통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어 향후 교통환경이 개선되면 향남역에서 환승 없이 여의도와 강남 등 중심업무지구까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사업지 인근 팔탄면 주변으로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업무지구와도 가까워 직주근접 수요도 풍부하다.
조합 관계자는 “지난 3월 단기간 창립조합원이 마감에 이어 지구단위계획까지 접수되어 사업의 신뢰도와 투명성까지 높아졌다”며 “1차 조합원 모집 시작과 함께 오는 4월 28일 그랜드오픈 행사 방문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을 비롯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