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조합원 모집

화성와이즈지역주택조합은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인구 100만명 돌파에 이어 특례시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신도시에 공급되는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지상 25층, 16개동, 전용 76㎡ ~ 84㎡ 총 2,177세대 규모의 대단지 주거 개발사업이다.
단지는 다수의 초∙중∙고 및 학원가 등 우수한 학군이 장점이며,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대도시로의 성장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도권 제2순환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은 물론 내년 3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홍성 향남 송산으로 연결하는 서해선KTX개통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어 향후 교통환경이 개선되면 향남역에서 환승 없이 여의도와 강남 등 중심업무지구까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사업지 인근 팔탄면 주변으로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업무지구와도 가까워 직주근접 수요도 풍부하다.
조합 관계자는 “지난 3월 단기간 창립조합원이 마감에 이어 지구단위계획까지 접수되어 사업의 신뢰도와 투명성까지 높아졌다”며 “1차 조합원 모집 시작과 함께 오는 4월 28일 그랜드오픈 행사 방문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을 비롯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