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회용 태광산업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동참
경제·산업
입력 2024-04-30 14:52:07
수정 2024-04-30 14:52:07
김서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 태광산업은 성회용 대표이사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마약 범죄의 예방을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이다. 출구 없는 미로를 형상화한 대표 이미지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한 뒤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성 대표는 지난주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이우진 이사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성회용 대표는 서울 장충동 태광산업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해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 대표는 “우리 사회와 청소년들을 마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회사 차원의 예방교육과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라며 “누구나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가 만들어지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광상업은 “성회용 대표는 올해 초 대표이사로 선임된 이후 임직원들과 다양한 소통에 나서고 있다”며 “태광그룹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사내 ESG경영 슬로건 시상식을 시작으로 태광산업 주니어보드 8기 출범,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참여 등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 하슬라아트월드, '가을을 걷다 예술을 만나다: 가을 팔레트' 개최
- 한솔요리교육그룹–LG헬로비전, 지역 특산물 기반 상생 미식 콘텐츠
- 가글로 구내염 치료…동국제약, ‘오라센업액’ 출시
- 타투이스트 주혜리, 예술 기반 힐링 공간 ‘치유하다’ 오픈
- 잭아저씨족발보쌈, 국찌족발 인수…홀 서비스 강화
- 미 FDA 업무 중단…글로벌리언, '수출 기업 대응체계'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강수 원주시장, 서울대서 열린 ‘의료 AI 데이터센터 구축사업’ 관련 세미나 참석
- 2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3부천시, 20년 마라톤으로 화합
- 4인천시, 강화섬쌀 해외시장 판로 확대
- 5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 6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7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8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9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 10이권재 오산시장, '자매도시 장수군 방문 사과따기 체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