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주요 기능 강화 ‘QD-Mini LED TV C855’ 출시
글로벌 가전 브랜드 TCL이 최대 밝기 및 주요 기능을 강화한 ‘QD-Mini LED TV C855’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디스플레이기술이 적용된 ‘C855’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모델 ‘C845’의 후속작으로 HDR 최대 밝기가 3,500nits에 달해 기존에 비해 25% 더 밝은 화면을 제공하며, 강렬한 햇빛부터 반짝이는 호수의 물결까지 다양한 장면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한다.
또한 95인치 제품은 2304개의 로컬 디밍 존을 기반으로 픽셀 수준의 조명 제어를 제공해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생생하고 섬세한 디지털 환경을 구현했으며, ‘퀸텀닷’ 기술이 활용돼 10억개 이상의 색상을 정밀하고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TCL이 처음을 선보이는 넓은 각도에서 균일한 조명을 제공하는 렌즈는 백라이트의 균일성과 안전성을 향상시켜 최상의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풍부한 데이터베이스와 인간 인식을 기반으로 자연계에서 관찰되는 생생한 색감과 뚜렷한 대비, 크리스탈과 같은 선명도를 제공하는 AiPQ Pro Processor를 탑재해 보다 생생하고 쾌적한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내장 스피커 시스템은 IMAX ENHANCED 및 ONKYO 2.2.2. 채널 120W Hi-Fi(Dolby Atoms)를 통해 가정에서도 극장 수준의 생생한 몰입감과 풍성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별도의 음향 장치를 사용하지 않아도 앞뒤, 좌우에서 들려오는 소리로 한 차원 높은 오디오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게임마스터 2.0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어떠한 공간에서도 최적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갖췄다.
한편 ‘QD-Mini LED TV C855’ 시리즈는 TCL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오늘의 집, G마켓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TCL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