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OST “MZ세대 겨냥해 리브랜딩”
경제·산업
입력 2024-05-07 09:12:53
수정 2024-05-07 09:12:53
이혜란 기자
0개
"실버뿐 아니라 다양한 소재 활용한 캐주얼 패션 주얼리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본격적인 리브랜딩에 나서며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실버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했던 오에스티는 리브랜딩 후 진주 체인이나 스틸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캐주얼한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탈바꿈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은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그중 인피니티 컬렉션은 오에스티의 무한한 잠재력을 상징하는 리본 매듭 꼬임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락 목걸이는 원형 형태 디자인에 무선 이어폰 같은 작은 소지품까지 담을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다.
이랜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주얼리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2030 세대 고객을 겨냥해, 어떤 착장에도 다양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과 함께 한 끗 차이로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1분기 영업익 2029억원…전년 比 354% 증가
- 컨츄리시티즌, 2025 올댓트래블 박람회 성료
- 로엔서지컬, 서울대병원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로템, 1분기 영업익 2029억원…전년 比 354% 증가
- 2컨츄리시티즌, 2025 올댓트래블 박람회 성료
- 3로엔서지컬, 서울대병원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4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5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6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7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8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9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10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