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OST “MZ세대 겨냥해 리브랜딩”
경제·산업
입력 2024-05-07 09:12:53
수정 2024-05-07 09:12:53
이혜란 기자
0개
"실버뿐 아니라 다양한 소재 활용한 캐주얼 패션 주얼리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본격적인 리브랜딩에 나서며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실버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했던 오에스티는 리브랜딩 후 진주 체인이나 스틸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캐주얼한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탈바꿈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은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그중 인피니티 컬렉션은 오에스티의 무한한 잠재력을 상징하는 리본 매듭 꼬임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락 목걸이는 원형 형태 디자인에 무선 이어폰 같은 작은 소지품까지 담을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다.
이랜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주얼리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2030 세대 고객을 겨냥해, 어떤 착장에도 다양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과 함께 한 끗 차이로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比 44.6%↑
- 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 마린바이오프로세스, 키 성장 건기식 ‘키위아이하이’ 출시
- 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1309억원…전년比 50%↑
- 한미, 팩트시트 발표…“車 관세 15% 인하,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
- 푸드케어 기업 한국메디칼푸드, 겨울철 면역 관리 제품 3종 제안
- 대학생 3인,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ALIKE’ 론칭
- 김환기의 ‘무제’ 아트픽서 공개…한국 추상미술의 정수를 만나다
- [인사] 대보그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比 44.6%↑
- 2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3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 4마린바이오프로세스, 키 성장 건기식 ‘키위아이하이’ 출시
- 5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1309억원…전년比 50%↑
- 6해남군의회, '해남군·안양시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참여
- 7한미, 팩트시트 발표…“車 관세 15% 인하,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
- 8원주시, 공무원 사칭 사기 시도 사례 발생 ... 시민 주의 당부
- 9원주시, 샘마루초 학생대표단 통해 네덜란드 ‘WONJU’ 중대에 감사 서한 전달
- 10장흥군,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