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신규 서비스 파트너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4-05-08 16:38:34 수정 2024-05-08 16:38:34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 남부, 이천, 전남 목포 지역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신규 서비스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

신규 서비스 파트너 모집 지역은 ▲화성 또는 평택 ▲경기도 이천 ▲전라남도 목포 총 3개 지역이며, 선정된 업체는 만트럭 전차종 정비 및 순정 부품 판매를 전담한다.

만트럭은 "트럭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정비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차별화된 정비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파트너 모집에 나섰다"고 전했다.

만트럭은 현재 용인과 세종의 직영 서비스센터 2곳을 포함해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면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파트너가 선정되면 총 25곳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해 고객의 정비 서비스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파트너 모집은 메일 접수 방식으로 진행되며, 만트럭 네트워크 팀 메일으로 신청서와 함께 투자 의향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 공식 웹사이트, 공식 콜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