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차량관리 용품 증정…실내 공기 정화 필터 등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객 대상으로 차량관리 용품을 제공하는 ‘2024 고객 감사 캠페인’을 오늘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7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50만 원 이상 유상수리 시 와이퍼 또는 유리 클리너, 휠 클리너 등 4종의 클리너와 트렁크 정리함 등으로 구성된 ‘카케어 패키지’를, 100만 원 이상 유상수리 시 실내 공기 정화 필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미세먼지 및 황사 등의 불순물로부터 차량 컨디션을 보호할 수 있고, 보다 쾌적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 이용 시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센터의 방문 리뷰를 작성한 고객 50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2024 고객 감사 캠페인’은 전국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영풍, 올 상반기만 1504억 영업손실…‘환경오염’ 조업정지 등 '환경법 위반' 영향
- 중기중앙회,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 전달
- 현대차·기아 협력사에 6300억 우대 금융…관세 충격 완화
- 한국GM 노조, 19일부터 부분 파업 재돌입…임금협상 난항
- HDC랩스, 블랙박스 도어락 등 13년 연속 ‘굿디자인’ 수상
-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슈퍼캠프’ 실시
- “데이터로 읽는 시장 트렌드”…업비트 송치형, 깜깜이 투자 막는다
- 다나클라우드-KT, 클라우드 엣지 센터 인프라 구축 등 맞손
- 스피넬리킬콜린,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 시지메드텍, 상반기 연결 매출 243.9억…전년 대비 50% 성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숙원 '월내~고리간 상습해일 피해방지시설사업' 마무리
- 2부천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간소화로 상인 편의 높인다
- 3인천, 소래습지 국가공원화 계획 본격 추진
- 4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산업안전보건위원회서 안전한 일터 강조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광복절 경축식서 만세 삼창
- 6인천관광공사, 사운드 플래닛 지역 상생모델 선보여
- 7유정복 인천시장, ‘i분 도시’ 국제 공동연구 나서
- 8경상원,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인권 보호 가이드라인 준수 ‘우수’
- 9인천시-공무원노조, 부패 제로·청렴 확산 공동 행보
- 10경기도 중장년 고립 증가세..."일자리·노후 지원 등 종합 대책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