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브랜드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 첫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5-20 09:19:45
수정 2024-05-20 09:19:45
윤혜림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지난 1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기존의 통신 역량에 IT와 AI를 결합한 ‘AICT Company’로서의 새로운 비전과 포부를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첫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KT는 오는 6월부터 비전과 포부를 담은 ‘AICT Company'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산업부, 내년 예산 9조 4342억 원 확정…올해보다 18.8%↑
- 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부, 내년 예산 9조 4342억 원 확정…올해보다 18.8%↑
- 2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3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4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5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6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7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8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9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10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