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자이언트 킬바사’ 1차 물량 완판
에쓰푸드(대표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히트 상품인 ‘킬바사’의 1,000만 개 판매를 기념해 출시한 ‘자이언트 킬바사’가 출시 이틀 만에 완판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는 출시 이후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인기를 끈 제품으로 누계 합산 기준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자이언트 킬바사’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약 2배 커진 압도적인 크기가 특징이며, 굵게 간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속을 채워 입 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 돈장을 사용해 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이언트 킬바사’는 지난 13일 존쿡 델리미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 ‘존쿡’을 통해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 출시 이틀 만에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7년 국내 소비자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단일 소시지 품목으로 1,000만 개는 놀라운 판매량”이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한 ‘자이언트 킬바사’ 역시 이틀 만에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존쿡몰에서 진행한 한정 판매 이벤트를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우리동네 GS앱을 통해 2차로 사전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자들은 원하는 GS편의점 매장에서 30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