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고객 접점 직원 60명 CS 교육
전국
입력 2024-06-10 15:28:15
수정 2024-06-10 15:28:15
김정옥 기자
0개
악성민원 대응 교육·가죽 공예 힐링프로그램 병행

[서울경제TV 부산=김정옥 기자] 부산시설공단은 10일 오전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레포츠본부 탄생의신비관 교육장에서 고객 접점 직원 60명을 대상으로 CS(고객 만족) 역량 강화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특히 공단 경륜 발매원과 감정노동자들의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가죽공예 힐링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재충전의 시간이 마련됐다.
분야별 외부 전문강사가 함께한 이번 교육은 악성민원 응대기법과 서비스 마인드 향상 등 CS 역량 강화 프로그램 외에도 재난 및 응급상황 발생을 대비한 안전교육도 포함돼 다채롭게 진행됐다.
교육을 주관한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경주사업처는 해마다 고객 접점 직원을 위한 힐링프로그램 기획 등 직무 스트레스 해소와 재충전 기회 제공에 힘쓰고 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힐링·역량 강화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