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빌, 여름을 겨냥한 저칼로리 ‘한끼든든쌀국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13 09:30:02
수정 2024-06-13 09:30:02
정의준 기자
0개
네이처빌이 여름을 겨냥한 저칼로리 신제품 ‘한끼든든쌀국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쌀국수를 제조∙판매하는 네이처빌은 국산 쌀을 사용한 쌀가공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글루텐프리 식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최소한의 첨가물로 건강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글루텐프리 식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쌀면은 물론 스프까지 밀가루 없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한끼든든쌀국수'는 밀가루가 없는 것은 물론, 당 1.2g, 지방 0.5g, 칼로리 160kcal로 한층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글루텐프리(gluten-Free) 쌀국수이다. 특히 타사보다 높은 97.7%의 쌀힘량에 진한 육수의 맛을 내기 위해 국산 멸치의 함량을 기존 5.5%에서 7.3%으로 높여 건강과 맛의 차별화를 꾀했다.
업체 관계자는 “‘한끼든든쌀국수’는 밀가루, 당 섭취, 칼로리 등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많은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보다 가볍고 건강한 여름철 별미 ‘한끼든든쌀국수’를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