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 100만개 판매 돌파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는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이 론칭 8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넘어서며 홈쇼핑, 에스테틱샵 등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생활용품 등을 제조하는 혁신형 기업인 바이오모아메디칼㈜는 액티브시니어에 초점을 두고 4060세대 소비자들 사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돕는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를 적극 공략해 대표 브랜드 ‘프롬더스킨’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 시킨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스파츌라가 부착된 일체형으로 브러쉬 없이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팩을 바른 뒤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별도로 씻어내는 과정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회사는 설립 첫해인 지난해 94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이 각 종 홈쇼핑사에서 상반기 ‘팩 부문’ 1등을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 등으로 확장해 올해 22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이동한 대표는 “회사가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시장의 트렌드 기획력과 제품 기술력 때문”이라며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김청 씨의 이름을 딴 ‘김청팩’으로 큰 인기를 얻어 높은 재구매율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는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가수 션 및 러닝전도사 안정은과 함께 유아차 기부 러닝에 참여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고 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