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애견카페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이색 시승 이벤트’ 진행
반려견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맞춰 애견카페서 진행
전 모델 차량 시승경험 제공 및 다양한 프로그램 전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지난 10일 경기 고양시 소재 애견카페 ‘위드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시승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기존 각 전시장에서 진행했던 시승이벤트와는 다르게 애견카페에서 진행했다. 이에 대해 KCC오토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KCC오토는 고객과 고객의 반려견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EQA’, ‘EQB’, ‘EQE’, ‘EQE’ ‘SUV’, ‘EQS’ 등 거의 전 모델들의 차량을 비치해 다양한 차량 시승경험을 제공했다.
시승을 대기하는 동안에도 고객의 만족감 형성을 위해 카페 내부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로그램 구성은 웰컴 기프트 제공, 도슨트 운영을 통한 차량 소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으며, 기프트에는 이번 행사에 협찬과 도움을 제공한 애견 관련 기업들의 제품을 포함했다.
협찬 및 도움 제공 기업들은 포들리, 닥터독, 테구스미, 리케이, 꼬모프랑쉬 등 여러 애견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들로, 애견사료, 애견샴푸, 브러쉬, 차량용 애견 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해 줬다.
KCC오토 측은 “이번 특별 시승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앞으로 더욱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나아가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