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여름 휴가철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2024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항공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먼저 티웨이항공은 신규 회원을 위한 총 10만 원 쿠폰팩을 지급 중이다. 티웨이항공 회원 가입 즉시 자동으로 발급하는 쿠폰팩을 통해 국내선 및 국제선에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달 30일까지 2만 원 할인 앱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회원이 되면 신규 회원 쿠폰팩 제공부터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항공권 할인 코드 및 쿠폰 혜택, 특가 프로모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 항공권 예매 시 사전 좌석 및 추가 수하물, 기내식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쿠폰을 매일 선착순 발급 중이다.
그 밖에도 현재 국제선 앱 전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과 동남아부터 괌, 키르기스스탄, 몽골, 호주, 유럽 등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다양한 노선이 대상이다. 더불어 항공권 할인, 기내식/수하물 쿠폰 제공, 넓은 사전 좌석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이해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