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내스튜디오, 연애 리얼리티 ‘24시간 소개팅’ 공개
롯데홈쇼핑의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는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을 7월 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예능 ‘24시간 소개팅’은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평균 소개팅 시간이 2.4시간이라는 조사에서 착안한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인 소개팅 시간이 평균 2.4시간인것과 대조적으로 처음 만난 남녀가 24시간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개팅 과정은 총 2편으로 나눠져 있으며, 24시간 동안 두사람의 감정 변화에 중점적으로 다뤄 흥미를 이끈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는 '환승연애2'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정규민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규민은 '환승연애2'에서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 공개된 프로그램 티저 영상에서는 짧은 시간으로는 한 사람을 온전히 이해하고 알아보기에 부족하다는 시민들의 인식을 보여줬다.
콘텐츠 제작을 담당한 뷰바코퍼레이션의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짧은 소개팅 시간으로는 상대방을 충분히 이해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출연자들이 하루동안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 서로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젊은 남녀의 다양한 감정 변화와 관계 발전 과정을 세밀하게 기록해 현실적인 연애를 생생하게 담아내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4시간 소개팅'은 7월 5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금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