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써머투어 2024’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써머투어 2024 (Audi Summer Tour 2024)’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우디 써머투어’는 아우디가 FC 바이에른과 함께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프리시즌 마케팅 투어 겸 전지훈련으로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다. 특히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에서는 FC 바이에른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며 친선 경기인 '쿠팡 플레이 시리즈'에서 영국 프리미어 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맞붙을 예정이다.
‘아우디 써머투어 2024’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먼저 7월 1일부터 15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FC 바이에른 선수들이 타는 아우디 차량의 모델명을 맞추는 퀴즈를 풀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FC 바이에른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 FC바이에른 팬미팅' 입장권(20명)을 증정한다.
7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FC 바이에른 팀과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FC 바이에른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우디 써머투어 2024’ 머플러(30명)를 증정한다. 또한 퀴즈이벤트와 응원 댓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하여FC 바이에른 선수 친필 사인이 되어 있는 FC 바이에른 공식 굿즈 (유니폼, 사인볼, 각각 3명, 1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와 함께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출시를 기념해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출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로고와 FC 바이에른의 로고가 삽입된 도어 엔트리 LED라이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기념하여 아우디 공식딜러 전시장과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7월 15일까지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신청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선착순으로 '아우디 써머투어 2024' 차량용 방향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FC 바이에른 선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 FC바이에른 팬미팅'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아우디는 FC 바이에른의 주요 파트너사로서 2002년부터 구단을 지원해왔다. 아우디는 매 시즌 FC 바이에른 선수들에게 새 시즌을 위한 아우디의 순수 전기 프리미엄 모델로 구성된 차량을 전달하며, FC 바이에른 훈련장과 알리안츠 아레나 경기장에 각각 38개와 20 개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했다. /hyojeans@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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