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차 무료점검 해드려요" 아우디코리아, 장마철 맞아 수해차량 특별지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파손 차량 무상 점검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아우디코리아는 장마철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수해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에게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 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에는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밖에도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센터에 신차 구매 상담이 가능한 세일즈 부스를 설치하여, 고객들의 더욱 편리한 구매 상담도 도울 예정이다. /sb413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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