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전문 브랜드 ‘자코모’, 웨딩페어 진행

소파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오는 7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코모 소파는 소비자의 온전한 휴식을 위해 소파만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브랜드로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코모 웨딩 대표 상품 구매 할인과 롯데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 대상 롯데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 웨딩 멤버스의 경우 예비 부부에게 구매 금액당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로 마일리지는 이후 상품권으로 리워드 받을 수 있다.
자코모 웨딩 대표 상품은 ‘클레어 4인 기능성 도나 이태리 통가죽소파’, ‘엘로니 4인 기능성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 ‘로만 4인 슈렁큰 가죽 소파’이다.
먼저 ‘클레어 4인 기능성 도나 이태리 통가죽소파’는 최상급 도나 이태리 가죽을 사용해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실키한 감촉과 고급스러운 색감이 특징으로 앞뒤로 움직이는 기능성 등받이는 앞으로 당기면 편하게 기대어 앉기 좋고 뒤로 밀면, 좌방석이 넓어져 침대처럼 활용하기에도 좋다.
‘엘로니 소파’는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을 사용, 45단계 조절가능한 기능성 헤드레스트와 한번 더 허리를 받쳐주는 등방석이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리며, 헤드레스트를 모두 내리면 거실이 더욱 넓어 보인다.
‘로만 소파’는 프리미엄 원피를 80~90% 수축시켜 가공해 부드럽고 촉촉한 촉감이 특징인 슈렁큰 가죽으로 마무리한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어떤 거실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자코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2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3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4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 5나이스지키미, 대출 구조 안정성 진단 위한 ‘채무안정등급’ 도입
- 6서울경제TV 개국17주년 ‘2025 백상포럼’ 열립니다.
- 7제약기업 다림바이오텍, ‘디카맥스’ 홈페이지 오픈
- 8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라프로익, 윌렘 대포와 글로벌 캠페인
- 9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 10원주시·한국관광공사 ... 중국인 단체관광객 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