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성균관대 마케팅학회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젊은 마케팅 트렌드 읽고 실무 기회 제공하는 상부상조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부터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스캔)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대들의 마케팅 및 기획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학생들에게는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마련하겠다는 의도였다.
지난 4일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에 참여한 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 소속 18명의 학생들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공정하게 심사 했고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는 상장과 일본 및 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수여했다.
기획 분야에서는 홈페이지/모바일웹/앱 화면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6팀(이채윤, 정도윤, 임세연 학생), 마케팅 분야에서는 티웨이항공 온라인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4팀(원윤재, 이은서, 김하빈 학생)이 1위를 차지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티웨이항공은 산학협력 프로젝트 외에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미래내일 일경험사업에 참여해 공항 서비스 분야 일 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항공업 진로 탐색 및 실무 경험 지원에 노력 중이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JB금융지주, DJSI 코리아 지수 편입
- 2우리소다라銀, 포스코 인니법인에 공급망금융 등 2억 달러 지원
- 3광주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성금 전달…"생계비·의료비 등 지원"
- 4KB금융, 사랑의열매 성금 200억 전달
- 5IBK벤처투자 1,000억 규모 첫 펀드 결성·1호 투자 집행
- 6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7대우건설 김보현 대표이사 취임
- 8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9직방, 한국부동산원과 허위매물 근절 나선다
- 10현대건설 "한남4구역 조합원당 1억9,000만원 이익 보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