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성균관대 마케팅학회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경제·산업 입력 2024-07-05 10:53:09 수정 2024-07-05 10:53:09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젊은 마케팅 트렌드 읽고 실무 기회 제공하는 상부상조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료식에 참석한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 학생들이 티웨이항공 마케팅전략담당 김석완 상무(가운데), 티웨이항공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부터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스캔)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대들의 마케팅 및 기획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학생들에게는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마련하겠다는 의도였다.

지난 4일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에 참여한 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 소속 18명의 학생들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공정하게 심사 했고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는 상장과 일본 및 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수여했다.

기획 분야에서는 홈페이지/모바일웹/앱 화면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6팀(이채윤, 정도윤, 임세연 학생), 마케팅 분야에서는 티웨이항공 온라인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4팀(원윤재, 이은서, 김하빈 학생)이 1위를 차지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티웨이항공은 산학협력 프로젝트 외에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미래내일 일경험사업에 참여해 공항 서비스 분야 일 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항공업 진로 탐색 및 실무 경험 지원에 노력 중이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