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귀여움 테마 ‘오사무 굿즈’ 팝업스토어 전시 개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는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10x10)’이 7월 9일부터 21일까지 ‘오사무 굿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76년에 탄생한 오사무 굿즈(OSAMU GOODS)는 작품 속의 사람들과 동물을 다채로운 색감, 팝적인 요소로 캐릭터화 한 것을 특징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일본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하라다 오사무’가 창작했다.
‘오사무 굿즈’는 에스츄어리브랜드가 최초로 국내에 라이센스로 도입했으며, 텐바이텐이 첫 번째 라이센시로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팝업스토어의 타이틀은 ‘OSAMU THE CUTENESS’이며, ‘귀여운’ 전시, 장소, 물건, 사람들의 콘셉트로 새로운 ‘오사무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사무 굿즈’를 창작한 하라다 오사무는 ‘귀엽다’의 의미를 밝고 걱정이 없으며, 건강한 표정에 5% 정도의 외로움과 애틋함을 숨겨 음미하는 것이라고 설명한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이러한 귀여움을 담은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과 전시 경험을 위한 ‘Offline Merged Online’ 상품 택을 비치, 부피가 큰 상품은 온라인을 통한 배송된다.
팝업스토어는 MZ세대들이 사랑하는 핫플레이스 서울 망원동 XXPRESS에서 진행되며, ‘오사무 굿즈’의 히스토리와 포토존, 새롭게 선보이는 텐바이텐의 KOREA EDITION과 JAPAN ORIGINAL 오사무 굿즈를 한자리에 볼 수 있다. 여기에 전시를 위해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온 오사무 하라다의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만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텐바이텐은 앱을 통해 오사무 기프트카드를 구입한 후 상품을 구매할 시 ‘오사무 굿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기프트카드는 팝업스토어 프리패스 바우처로 사용할 수 있어 대기줄이 있을 경우 선 입장이 가능하다.
KOREA EDITION은 텐바이텐 앱에서 지난 3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사무 기프트 카드도 미리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나라 최초로 오사무 굿즈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게 돼 기쁘다”며 “고객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일상이 따뜻하고 행복한 경험으로 채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텐바이텐텐은 와와109, 텐텐문방구 등 온∙오프라인 팝업을 동시 진행을 해오며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과 캐릭터 굿즈로 고객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온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금융, 내부제보 활성화 추진…익명제보 접수채널 도입
- 2진에어, 항공 안전 강화 ‘비행자료 분석 프로그램’ 도입
- 3현대차, 화성시와 교통약자 이동 개선 나선다
- 4에어서울, 요나고 증편 운항…첫편 탑승률 99%
- 5휠라홀딩스 사명 변경…‘미스토홀딩스’ 출범
- 6세븐일레븐 “한국은행 디지털 화폐 사용하세요”
- 7풀무원푸드앤컬처, 김해공항에 식음·특산품 전문 매장 신규 오픈
- 8GS25, 롯데면세점·위챗페이와 3자 협력…“외국인 관광객 유치”
- 9애경케미칼, ‘해빙기 특별안전점검·재난예방 캠페인’ 실시
- 10기아, 전기차 전용 공장 '광명 에보 플랜트'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