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귀여움 테마 ‘오사무 굿즈’ 팝업스토어 전시 개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는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10x10)’이 7월 9일부터 21일까지 ‘오사무 굿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76년에 탄생한 오사무 굿즈(OSAMU GOODS)는 작품 속의 사람들과 동물을 다채로운 색감, 팝적인 요소로 캐릭터화 한 것을 특징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일본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하라다 오사무’가 창작했다.
‘오사무 굿즈’는 에스츄어리브랜드가 최초로 국내에 라이센스로 도입했으며, 텐바이텐이 첫 번째 라이센시로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팝업스토어의 타이틀은 ‘OSAMU THE CUTENESS’이며, ‘귀여운’ 전시, 장소, 물건, 사람들의 콘셉트로 새로운 ‘오사무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사무 굿즈’를 창작한 하라다 오사무는 ‘귀엽다’의 의미를 밝고 걱정이 없으며, 건강한 표정에 5% 정도의 외로움과 애틋함을 숨겨 음미하는 것이라고 설명한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이러한 귀여움을 담은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과 전시 경험을 위한 ‘Offline Merged Online’ 상품 택을 비치, 부피가 큰 상품은 온라인을 통한 배송된다.
팝업스토어는 MZ세대들이 사랑하는 핫플레이스 서울 망원동 XXPRESS에서 진행되며, ‘오사무 굿즈’의 히스토리와 포토존, 새롭게 선보이는 텐바이텐의 KOREA EDITION과 JAPAN ORIGINAL 오사무 굿즈를 한자리에 볼 수 있다. 여기에 전시를 위해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온 오사무 하라다의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만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텐바이텐은 앱을 통해 오사무 기프트카드를 구입한 후 상품을 구매할 시 ‘오사무 굿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기프트카드는 팝업스토어 프리패스 바우처로 사용할 수 있어 대기줄이 있을 경우 선 입장이 가능하다.
KOREA EDITION은 텐바이텐 앱에서 지난 3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사무 기프트 카드도 미리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나라 최초로 오사무 굿즈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게 돼 기쁘다”며 “고객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일상이 따뜻하고 행복한 경험으로 채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텐바이텐텐은 와와109, 텐텐문방구 등 온∙오프라인 팝업을 동시 진행을 해오며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과 캐릭터 굿즈로 고객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온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