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 진행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월 한달 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4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일본에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도약했다.
이번 직영 플래그십 프로모션에서는 ‘피토 4인 기능성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루트 4인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보르고 3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 주요 제품을 7월 한달 간 한정 할인한다. 여기에 재구매 고객 할인, 웨딩프로모션,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구매 계약 선착순으로 가죽소파 계약 시 고급 가죽 명함지갑, 패브릭 소파 계약 시 패브릭 케어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인 ‘피토 소파’는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레체가죽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착석감도 뛰어나다. 또한 기능성 헤드레스트와 팔걸이가 특징으로 온전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스티치, 모던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한편 7월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코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