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 진행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월 한달 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4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일본에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도약했다.
이번 직영 플래그십 프로모션에서는 ‘피토 4인 기능성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루트 4인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보르고 3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 주요 제품을 7월 한달 간 한정 할인한다. 여기에 재구매 고객 할인, 웨딩프로모션,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구매 계약 선착순으로 가죽소파 계약 시 고급 가죽 명함지갑, 패브릭 소파 계약 시 패브릭 케어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인 ‘피토 소파’는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레체가죽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착석감도 뛰어나다. 또한 기능성 헤드레스트와 팔걸이가 특징으로 온전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스티치, 모던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한편 7월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코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2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3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4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 5나이스지키미, 대출 구조 안정성 진단 위한 ‘채무안정등급’ 도입
- 6서울경제TV 개국17주년 ‘2025 백상포럼’ 열립니다.
- 7제약기업 다림바이오텍, ‘디카맥스’ 홈페이지 오픈
- 8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라프로익, 윌렘 대포와 글로벌 캠페인
- 9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 10원주시·한국관광공사 ... 중국인 단체관광객 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