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 진행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월 한달 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4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일본에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도약했다.
이번 직영 플래그십 프로모션에서는 ‘피토 4인 기능성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루트 4인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보르고 3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 주요 제품을 7월 한달 간 한정 할인한다. 여기에 재구매 고객 할인, 웨딩프로모션,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구매 계약 선착순으로 가죽소파 계약 시 고급 가죽 명함지갑, 패브릭 소파 계약 시 패브릭 케어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인 ‘피토 소파’는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레체가죽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착석감도 뛰어나다. 또한 기능성 헤드레스트와 팔걸이가 특징으로 온전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스티치, 모던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한편 7월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코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