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찍어바요 소스’와 함께 먹는 신메뉴 ‘스노윙 MAXX’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7-10 10:04:16
수정 2024-07-10 10:04:16
정의준 기자
0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지난 8일 사전 출시한 신메뉴 ‘스노윙 MAXX’를 7월 1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노윙 MAXX’는 인기 제품 스노윙 치킨 라인의 끝판왕이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매콤한 맛과 짭잘하고 달콤한 맛 모두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새로운 맥스 시즈닝을 듬뿍 뿌려 두 가지 맛을 잡으며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노윙 MAXX’는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섞어 개발한 메뉴로 바질의 맛이 느껴지는 ‘찍어바요’ 디핑 소스가 더욱 새로운 맛을 증폭시켜줄 것”이라며 “기존 스노윙 치킨에서 소비자들이 바랬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치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스노윙 MAXX의 출시에 맞춰 자사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CF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